조선일보, 신문보기, 뉴스 큐레이션 서비스 뉴스Q 어플

뉴스 큐레이션 서비스인 NewsQ를 포함한 조선일보 앱은 사용자가 조선일보의 신문에 빠르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앱은 최근 103주년을 맞아 모바일에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는 대대적인 개편을 진행했다. 새로운 글꼴을 구현하여 가독성도 향상되었습니다.

앱의 새로운 기능은 조선일보가 다양한 주제에 대한 뉴스 기사를 제공하는 선별된 뉴스 서비스인 NewsQ입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관심 있는 주제에 대한 뉴스를 쉽게 찾을 수 있어 다양한 정보를 보다 효율적으로 흡수할 수 있습니다.

이 앱에는 다크 모드 옵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시스템 설정과 별도로 앱 내에서 다크 모드 설정을 독립적으로 조정할 수 있어 주변 환경에 따라 앱의 테마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체 페이지 보기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는 구독을 기준으로 제공되며 사용자에게 전체 페이지 보기 권한을 제공합니다. 기존 신문 구독자는 구독자 인증 절차를 거쳐 페이지 PDF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앱은 로그인 기반 서비스로 전환되어 사용자 개인의 관심과 취향에 맞는 개인화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조선일보 앱은 사용자에게 빠르고 정확한 뉴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용자에게 친숙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업데이트 및 개선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팀은 독자의 피드백과 요구에 응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 앱은 다양한 뉴스와 신뢰할 수 있는 정보에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조선일보 신문보기, 뉴스 큐레이션 서비스 뉴스Q

버전
5.2.12
업데이트 날짜
2023. 5. 16.
필요한 Android 버전
5.0 이상
다운로드
1,000,000+회 다운로드
인앱 구매
항목당 ₩1,000 – ₩11,000
콘텐츠 등급
만 3세 이상 자세히 알아보기
권한
세부정보 보기
상호작용 요소
앱에서 바로 구매
출시일
2010. 10. 11.
개발자:
Chosunilbo

평가 및 리뷰

앱 정보

조선일보 – 100년의 힘, 내 손안의 1등 뉴스
조선일보 앱이 조선일보 창간 103주년을 맞이해 새롭게 개편되었습니다.
조선일보 앱은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독자 여러분께 신속하고 정확한 뉴스를 전달합니다.
* 새로운 뉴스 큐레이션 서비스 “뉴스Q”를 선보입니다.
조선일보가 엄선한 다양한 주제별로 큐레이팅 된 뉴스Q 서비스를 경험해보세요.
* 모바일에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개편하였습니다…

새로운 기능

– 기타 수정 및 보완 작업

주요 정보

조선일보 앱 정보

조선일보 – 100년의 힘, 내 손안의 1등 뉴스
조선일보 앱이 조선일보 창간 103주년을 맞이해 새롭게 개편되었습니다.
조선일보 앱은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독자 여러분께 신속하고 정확한 뉴스를 전달합니다.
* 새로운 뉴스 큐레이션 서비스 “뉴스Q”를 선보입니다.
조선일보가 엄선한 다양한 주제별로 큐레이팅 된 뉴스Q 서비스를 경험해보세요.
* 모바일에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개편하였습니다.
독자 사용성을 고려하여 간결하게 정돈된 디자인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조선일보 앱에서 서비스하는 폰트가 변경되었습니다.
가독성을 높인 신규 폰트를 적용하여, 기사에 더욱 몰입할 수 있습니다.
* 다크모드 옵션이 설정에 추가 되었습니다.
시스템 설정이 아닌 앱에서 직접 다크모드를 끄고 활성화할 수 있도록 개선했습니다.
[지면보기 서비스 구독관련 안내]
-지면보기 서비스는 1일에 ₩1,100/1개월에 ₩11,000의 가격으로 구독이 가능합니다.
-지면보기 서비스는 1면만 무료로 볼 수 있으며, 유료 구독 후 전체페이지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기존 신문 구독자는 독자회원 인증 과정을 거치면 지면PDF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 확인시 구글 계정으로 요금이 청구됩니다.
-Google Play 정기 결제는 취소하지 않는 한 자동으로 갱신됩니다.
-인앱 상품을 구매한지 48시간이 지나지 않았다면 Google Play 고객센터 페이지를 통해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지면보기 서비스는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추후 개인화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로 로그인 기반의 서비스로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필수적 접근권한]
-없음
[선택적 접근권한]
-휴대전화 상태 읽기: 오디오 서비스 중 전화수신 관련 사용
-알림: 뉴스 속보 제공
-카메라, 저장공간 : 건강챌린지 서비스 습관인증을 위한 사진촬영 시 사용
*선택적 접근권한은 동의하지 않으셔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이미 동의한 접근권한은 기기의 앱 설정에서 철회가 가능합니다
*조선일보 앱의 개선사항 및 이용후기를 남겨주시면 적극 반영토록 하겠습니다.
*앱 사용중에 궁금하신 점 또는 문제가 발생한 경우,
1577-8585 또는 android@chosun.com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개발자 연락처 :
1577-8585
—-
개발자 연락처 :
1577-8585

다운로드

조선일보 신문보기, 뉴스 큐레이션 서비스 뉴스Q 

조선일보 앱은 사용자가 조선일보 신문을 손쉽게 읽을 수 있도록 설계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 앱은 최근 모바일 최적화 디자인으로 개편되어 사용자 편의성을 향상시켰습니다. 또한, 뉴스 큐레이션 서비스인 ‘뉴스Q’를 도입하여 다양한 주제의 뉴스를 쉽게 찾아볼 수 있게 했습니다. 이 앱은 독립적으로 다크모드 설정을 제공하며, 기존 신문 구독자는 인증 후 PDF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의 관심사에 따른 맞춤형 콘텐츠 제공을 위해 로그인 기반의 서비스로 변화하였습니다. 조선일보 앱은 사용자에게 신속하고 정확한 뉴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와 개선을 추진하고 있습니다.